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전체검색

성남 전체검색 결과

섹션 - 1/ 기사 - 111 / 2 페이지 열람 중

'공연' 섹션 내 결과
  • 아름다운 음악으로 마무리하는 한 해 성남문화재단,‘2023 송년음악회

    성남문화재단이 한 해를 보내는 아쉬움을 달래고 다가오는 새해의 희망을 기원하는 ‘2023 성남아트센터 송년음악회’를 오는 12월 31일(일) 오후 5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 연말 시즌 성남아트센터의 대표 브랜드 공연인 송년음악회는 매년 볼거리 넘치는 무대와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으로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2023 성남아트센터 송년음악회’는 지휘자 홍석원이 이끄는 성남시립교향악단이 새해의 희망과 환희의 메시지를 전하는 클래식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한편, 소프라노 박성희, 바리톤 김동규, 국악인 박애리가…

  • 찬 바람 불 때 어울리는 클래식 3선 성남아트리움, 2023년 하반기 클래식 라인업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서정림)이 성남아트리움 클래식 시리즈의 2023년 하반기 공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연은 10월 피아니스트 선우예권의 리사이틀을 시작으로, 11월 실내악 앙상블 노부스 콰르텟의 브람스 현악 사중주 전곡 연주, 12월 피아니스트 손열음과 음악 친구들이 함께하는 연말 클래식 토크 콘서트까지 다채로운 클래식의 향연으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가장 라흐마니노프다운 피아노, ‘선우예권 피아노 리사이틀’제15회 반 클라이번 콩쿠르 한국인 최초 우승자 선우예권이 3년 만에 데카 레이블 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 ‘라흐마니노프, …

  • 성남문화재단, 오페라‘나비부인’

    올 가을, 공연계의 믿고 보는 브랜드 정구호 연출과 성남아트센터가 손을 잡는다. 성남문화재단(대표이사 서정림)이 성남시 승격 50주년을 기념해, 푸치니의 걸작 오페라 ‘나비부인’을 오는 10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선보인다. 오페라 ‘나비부인’은 19세기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작곡가 푸치니의 3대 걸작이자 푸치니가 가장 사랑했던 오페라다. 존 루터 롱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루이지 일리카와 주세페 자코사가 쓴 대본에 푸치니가 곡을 붙인 3막 구성의 작품이다. 작품은 일본의 …

  • 성남청소년오케스트라 창단 25주년 기념

    한국예술비평가협회 청소년오케스트라 대상(大賞)을 수상한 바 있는, 성남청소년오케스트라(감독 겸 상임지휘자 박용준)가 주최하는, ‘2023 청소년을 위한 교과서 해설음악회’가 2023. 3. 26(일) 오후7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열린다.성남청소년오케스트라 창단 25주년 기념 및 제78회 정기연주회를 겸한 이번 공연은, 성남청소년오케스트라 상임 지휘자인 박용준 지휘로, 요한 슈트라우스 2세의 ‘트리치 트라치 폴카’를 시작으로, 소프라노 송채린이 박쥐 서곡의 ‘친애하는 후작님’과 가곡 ‘강 건너 봄이 오 듯’을 노래하고 성남청소년…

  • 낭만주의 클래식의 진수를 만나다! 성남아트리움, 작곡가 시리즈 <낭만주의 라흐마니노프>

    성남아트리움 작곡가 시리즈 포스터성남문화재단이 성남아트리움의 2023년 새로운 기획공연 ‘작곡가 시리즈’의 일환으로 <낭만주의Ⅰ. 라흐마니노프> 공연을 오는 4월 22일(토) 오후 5시 성남아트리움(구 성남시민회관) 대극장에서 진행한다. 성남아트리움이 2023년 새롭게 선보이는 ‘작곡가 시리즈’는 한 시대를 대표하는 작곡가의 대표작을 소개하고 작품세계를 깊이 있게 탐구하는 기획공연이다. 올해 첫 시즌에는 ‘낭만주의’를 주제로, 러시아 낭만주의 음악을 대표하는 라흐마니노프와 차이콥스키의 음악과 함께 4월과 6월 관객들을 …

  • 2023 새 봄 마중 콘서트 with 팬텀싱어즈 - 성남

    기간 : 2023-02-17 ~ 2023-06-25 시간 : 오후 18:00가격 : VIP석 121,000원 R석 99,000원 S석 77,000원 연령 : 미취학아동 입장 불가티켓오픈 : 2023.01.19 20:00장소 :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문의 주최: 유앤아이커뮤니케이션즈주관: 유앤아이커뮤니케이션즈문의: 070-8887-3471

  • 성남청소년오케스트라, 창단 24주년 기념

    청소년오케스트라공연 모습민간단체로 창단24년간 재정 행정적 어려움 속에서도,한국예술비평가협회 청소년오케스트라 대상(大賞)을 수상한 바 있는,성남청소년오케스트라(감독 겸 상임지휘자 박용준)가 주최하는, ‘2022제7회 전국 나도스타 음악회’가12. 25(일)오후7시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열린다.성남청소년오케스트라 창단24주년 기념 및 제77회 정기연주회를 겸한 이번 공연은,지난7월 비대면 동영상 심사를 거쳐 선발된9명의 출연자의 열띤 경연과 연주로,미래 음악계의 주역이 될 꿈나무들의 연주를 성남청소년오케스트와 함께하는 뜻 깊은 기…

  • 시처럼 감미롭고 아름다운 선율을 만나다, 성남아트리움 <김정원 피아노 리사이틀>

    피아니스트 김정원올 겨울, 피아니스트 김정원이 전하는 섬세하고 따뜻한 연주가 찾아온다. 성남문화재단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중견 피아니스트 김정원의 솔로 리사이틀 <클라비포에지(KLAVIPOESY) : 건반으로 쓰는 시>를 오는 12월 8일(목) 성남아트리움(구 성남시민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한다. 피아니스트 김정원은 섬세한 감성이 빚어내는 아름다운 음색, 강렬하고 폭발적인 에너지를 함께 가지고 있는 피아니스트로 손꼽힌다. 오스트리아 빈 국립음대와 프랑스 파리 고등국립음악원 최고 연주자 과정을 최우수 성적으…

  • 일제강점기 잔재의 슬픔 담은 소원, 성남아트리움에서 초연

    무용 창극 소원이 개최된다서울댄스씨어터(SDT)가 11월 2일(수) 성남아트리움 대극장에서 무용과 퓨전 창극, 라이브 음악과 영상이 결합한 다원극 ‘소원’을 선보인다.무용 창극 ‘소원’은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이 후원하고 SDT, LINKART가 주최하는 다원극으로, 2022년 일제 잔재 청산 및 항일 추진 공모 사업으로 선정돼 △안무: 장혜주(LINKART 대표) △연출 및 대본: 최교익(신한대학교 공연예술학과 교수) △기획: 봉다룬(두원공과대학교 공연영상예술학부 교수)가 제작했다.소원은 예술의 다원화 시대에 맞춰 각 예술 분야의 …

  • 한국 근현대사 담은 ‘2022 칸타타 레볼루션’, 군포·성남에서 무료 공연 개최

    민주화운동기념사업회(이사장 지선, 이하 사업회)는 10월 12일(수)과 18일(화) 군포와 성남에서 ‘2022 칸타타 레볼루션’을 개최한다.칸타타 레볼루션은 한국 근현대사를 오케스트라 음악과 합창, 무용으로 풀어낸 공연으로 사업회와 경기도민주화운동기념사업추진위원회(위원장 이해학, 이하 추진위)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경기도가 후원하는 클래식 공연이다.공연은 1,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는 오병희 작곡의 ‘Resistance’를 주제로 구한말의 혼란과 동학농민혁명, 3·1운동, 광복까지의 시대를 다룬다. 2부는 조상욱 작곡의 ‘L…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