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OU, 렛어스뮤직-로빈 뮤직 작사 공모전 컬래버레이션 곡 첫 발매 > 엔터

본문 바로가기

엔터

NYOU, 렛어스뮤직-로빈 뮤직 작사 공모전 컬래버레이션 곡 첫 발매

본문

de2e9e17d11da7cd6be186aff37c71ad_1678593999_5381.jpg
NYOU의 Leave Me’ 앨범 커버 



렛어스뮤직과 로빈 뮤직(로빈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작사 공모전 프로젝트 당선 곡 ‘Leave Me’가 가수 NYOU(남유희)의 목소리로 3월 12일 발매된다.

이번 공모전은 2007년부터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으며 8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음악 커뮤니티 렛어스뮤직과 인디 뮤지션들과 함께 꾸준히 음원을 제작하는 로빈 뮤직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시작된 작사 공모전으로 꿈을 가진 신인 작사가들을 위한 작사 공모전 프로젝트이다.

치열했던 작사 공모전의 경쟁에서 당선된 작사가 ‘잔야’의 ‘Leave me’는 연인의 차가워진 눈빛에서 이미 이별을 스포일러 당한 채로 곁에 머무는 위태로운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런 상황으로 시작해 곡의 중후반에서 어떻게든 떠난 마음을 되돌리려는 심정을 표현했으며 결국 마지막에 혼자 남겨진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 앨범은 이별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고, 멜로디와 가사의 조화로 인해 듣는 이들에게 감성적인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곡의 가창에는 Mnet ‘보이스 코리아’ 시즌 2 본선 출신인 매력적인 보컬 NYOU가 맡았으며 직접 작곡에도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NYOU의 Leave Me는 3월 12일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으로 또 다른 공모전을 통한 신인 작사가들의 발굴할 계획이다. 


ⓒ 아트앤컬쳐 - 문화예술신문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