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전체검색

2022 전체검색 결과

섹션 - 1/ 기사 - 41 / 1 페이지 열람 중

'광고/마케팅' 섹션 내 결과
  • CGV ‘2022 앤어워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등 3관왕 수상

    왼쪽부터 강남 미디어폴 아트스케이프, 괴이, BMW i4 M50 옥외 광고CGV가 1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디지털 광고 시상식인 ‘2022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에서 3관왕에 올랐다.CGV는 2022 앤어워드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에서 문화/예술 분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디지털콘텐츠 분야 그랑프리(grand prix), 운송 분야 위너(winner) 등 3개 분야에서 수상자로 선정됐다. 올해로 16회를 맞은 앤어워드는 한 해 동안 디지털산업…

  • 메타브레인 ‘웹어워드 코리아 2022’ 6개 부문 수상

    메타브레인의 출품작들, 6개의 출품작 모두 수상했다메타브레인은 20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웹어워드 코리아 2022에서 ‘미원’ 공식사이트로 통합 대상을 비롯해 6개 분야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관 웹어워드 코리아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시상식으로 매년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한다. 올해 시상식은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며 평가지표를 바탕으로 비주얼 디자인, UI 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의 수상 기업을 발표했다.메타브레인은 ‘미원 공식…

  • 매일유업,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2관왕 영예

    {동영상:https://youtu.be/N1ozirsbePY|N1ozirsbePY}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28일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 스트레티지, 온라인 영상 부문에서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최하는 한국 광고계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시상식은 12월 2일 열린다. 매일유업은 올해 초 공개한 우유안부 캠페인 영상을 통해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이 영상에는 우유안부 캠페인의 실제 수혜자 어르신들이 직접 출연한다. ‘매일 받는 우유가 큰 위안이 된다’, ‘매일 우유가 올 때 …

  • 흥국에프엔비, 사상 최대 규모 ‘2022 서울카페쇼’ 참가

    흥국에프엔비 대표 제품 농축액카페 토털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가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에서 사상 최대 규모로 열리는 ‘2022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흥국에프엔비의 프리미엄 카페 솔루션 브랜드 ‘흥국 Hmade’는 카페를 운영하는 관계자나 예비 창업자에게 필수적인 브랜드다. 흥국 Hmade는 흥국에프엔비의 초고압 처리(HPP) 기술을 통해 원료 고유의 맛과 향을 지켜낸 흉내 낼 수 없는 품질로 수많은 외식업체에서 인정받고 있다.잔으로 환산한 시 누적 판매량 1억잔에 달하는 대표 제품 ‘흥국 자몽농축액’을 비롯해 높은 …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