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치즈 팝업 ‘정통 치즈 학교’ 오픈
까페꼼마&얀쿠브레 동교점에서 10월 9일부터 13일까지 누구나 입장 가능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이한 프랑스 치즈 팝업 ‘정통 치즈 학교’가 한글날인 10월 9일(수)부터 13일(일)까지 5일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까페꼼마&얀 쿠브레 동교점에서 열린다. ‘정통 치즈 학교’의 운영시간은 11시부터 19시까지며, 오픈…
전설의 농구선수 마이클 조던의 데킬라 ‘싱코로’ 국내 론칭 앞둬
메타베브코리아, 마이클 조던을 포함한 NBA 구단주들 5명이 함께 모여 만든 울트라 프리미엄 데킬라 싱코로 국내 론칭
국내 주류 소비자들의 취향과 수요가 다양화됨에 따라 주류업계 역시 흐름에 발맞춰 기존 와인과 수제맥주 열풍에 이어 위스키, 코냑, 데킬라 등 다양한 주종을 선보이며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싱코로 코어 라인업 3종(수정=메타베브코리아) 특히 미…
헤이하이컴퍼니 ‘ICT AWARD KOREA 2024’서 대상 등 3관왕 수상 영예
국내 UX 전문 에이전시 헤이하이컴퍼니(대표이사 이종근)가 ‘ICT AWARD KOREA 2024 (ICT 어워드 코리아 2024)’ 시상식에서 대상 등 3관왕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22일 과학기술컨벤션센터에서 열린 ‘ICT 어워…
바른손카드 X 세계 3대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 국내 최초 청첩장 컬래버레이션
청첩장을 단순한 전달 수단을 넘어 ‘평생 기억에 남을 경험’으로 만들고자 하는 첫 번째 시도
바른손카드(바른컴퍼니, 대표이사 박정식)는 국내 최초로 세계 3대 프로덕트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청첩장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바른손카드가 청첩장을 단순한 전달 수단을 넘어 ‘평생 기억에 남을 경험’으로 만들…
뱅앤올룹슨, 국내 단 1대 ‘베오시스템 9000c’ 공개… JW 메리어트 제주와 함께 ‘사운드스케이프’ 프로…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베오시스템 9000c(Beosystem 9000c)’ 음향 시스템의 공개와 함께 JW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 스파(JW Marriott Jeju Resorts & Spa,…
제주삼다수, 3년 연속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생수로 참여
제주삼다수가 5월 1일 개막하는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제주삼다수는 국내 3대 영화제 중 하나인 전주국제영화제에 3년 연속 공식 생수로 지정됐다. 제주삼다수, 3년 연속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생수로 참여 (이미지= …
퍼브매틱 ‘퍼브아카데미 서울 2024’ 성황리 개최
모바일 및 CTV 광고에 대한 지식 및 전망 공유
미래의 디지털 광고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는 독립형 애드테크 기업 퍼브매틱(PubMatic, Inc./Nasdaq: PUBM)이 최근 인터콘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퍼브아카데미 서울 2024(PubAcademy Seoul 2024)’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nbs…
지난해 인플루언서 마케팅, 뷰티 부문 활용도가 가장 높아
온라인 채널 발달, 실제 경험 바탕의 리뷰, 상호작용 통한 신뢰도 제고 등 ‘뷰티 인플루언서 영향력 견인’
글로벌 인플루언서 플랫폼 기업 레뷰코퍼레이션(대표 장대규)이 지난해 오픈한 국내 약 21만 건 캠페인의 광고 산업군을 분석해 발표했다. 지난해 오픈한 국내 약 21만 건 캠페인의 광고 산업군(이미지=레뷰코퍼레이션) 국내 최대 규모의 인플루언서 플랫폼 …
코치,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함께한 ‘FIND YOUR COURAGE’ 캠페인 세 번째 챕터 영상 공개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15일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함께한 ‘파인드 유어 커리지(FIND YOUR COURAGE)’ 캠페인의 세 번째 챕터인 ‘컬러풀 월드(Colorful World)’ 영상을 공개했다. ‘파인드 유어 커리지’는 지난 2…
리틀송뮤직, 비즈멜론과 함께 오리지널 IP로 구성된 매장음악 서비스 오픈
뮤직테크를 통한 음악 전문 IP 개발사 리틀송뮤직이 국내 최대 매장음악 서비스 ‘비즈멜론’을 운영하는 케이앤웍스와 매장음악 CCL 채널 독점 음원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오리지널 음악 IP로 구성된 매장음악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현재 국…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 이용도 1위 SNS는 인스타그램… 활동 경험 1위도 ‘인스타그램’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SNS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2023 에이풀에서 실시한 ‘4060 신중년 SNS 이용 트렌드’ 조사 결과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9월…
윤디자인그룹, 도산 안창호 선생의 손글씨 폰트 ‘안창호체’ 개발… 무료 배포
윤디자인그룹, 안창호 선생이 가족에게 쓴 편지에 담긴 손글씨를 디지털 서체로 복원
도산 안창호 선생과 안창호체(사진: 윤디자인그룹) 타이포 전문 기업 윤디자인그룹은 도산 안창호 선생의 손글씨를 바탕으로 ‘안창호체’를 개발했다. 안창호체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저작권위원회와 함께 진행한 프로젝트로, 윤디자인그룹은 폰트 디자인 및 개발을 담…
뉴욕 현대미술관, 아시아나항공과 뉴욕 노선 캠페인 전개
10월 16일부터 2024년 2월 말까지 인천-뉴욕 직항 노선 구매 고객 대상
뉴욕 현대미술관(The Museum of Modern Art, MoMA, 모마)이 아시아나항공과 협업해 인천-뉴욕 직항 노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10월 16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 아시아나항공 공식 웹사이…
LG유플러스, 무너×여자아이들 소연 이색 컬래버로 MZ세대 공략
인기 캐릭터와 협업, 새로운 브랜드 마케팅 트렌드로 급부상… 재미와 공감 모두 잡아
기업들이 재미와 감성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캐릭터를 활용한 이색 컬래버를 앞다퉈 선보이며 새로운 트렌드를 일으키고 있다최근 국내 기업들이 상품 및 서비스를 강조하기 위해 모델을 앞세우는 전통적인 광고나 마케팅 활동을 넘어서,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 및 색…
한국PR협회, 제31회 한국PR대상 공모
올해의 PR인상, 올해의 PR기업상, 올해의 홍보대사상, 특별상 함께 선정
한국PR협회(회장 김주호)가 성공적인 PR 사례와 우수한 PR인을 발굴해 시상하는 2023년 한국PR대상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1회를 맞는 한국PR대상은 1993년 시작돼 PR의 가치 향상과 PR 산업 확대, PR 활동의 질적 향상을 추구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