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광고/마케팅

전체 52 건

코치,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함께한 ‘FIND YOUR COURAGE’ 캠페인 세 번째 챕터 영상 공개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15일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함께한 ‘파인드 유어 커리지(FIND YOUR COURAGE)’ 캠페인의 세 번째 챕터인 ‘컬러풀 월드(Colorful World)’ 영상을 공개했다. ‘파인드 유어 커리지’는 지난 2…

아트앤컬처

리틀송뮤직, 비즈멜론과 함께 오리지널 IP로 구성된 매장음악 서비스 오픈

뮤직테크를 통한 음악 전문 IP 개발사 리틀송뮤직이 국내 최대 매장음악 서비스 ‘비즈멜론’을 운영하는 케이앤웍스와 매장음악 CCL 채널 독점 음원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오리지널 음악 IP로 구성된 매장음악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현재 국…

신은향

임팩트피플스, 4060 신중년 이용도 1위 SNS는 인스타그램… 활동 경험 1위도 ‘인스타그램’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4060 신중년의 SNS 앱 이용 트렌드 조사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2023 에이풀에서 실시한 ‘4060 신중년 SNS 이용 트렌드’ 조사 결과 임팩트피플스는 에이풀(Aful)을 통해 2023년 9월…

박민수

윤디자인그룹, 도산 안창호 선생의 손글씨 폰트 ‘안창호체’ 개발… 무료 배포

윤디자인그룹, 안창호 선생이 가족에게 쓴 편지에 담긴 손글씨를 디지털 서체로 복원

도산 안창호 선생과 안창호체(사진: 윤디자인그룹) 타이포 전문 기업 윤디자인그룹은 도산 안창호 선생의 손글씨를 바탕으로 ‘안창호체’를 개발했다. 안창호체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저작권위원회와 함께 진행한 프로젝트로, 윤디자인그룹은 폰트 디자인 및 개발을 담…

박민수

뉴욕 현대미술관, 아시아나항공과 뉴욕 노선 캠페인 전개

10월 16일부터 2024년 2월 말까지 인천-뉴욕 직항 노선 구매 고객 대상

뉴욕 현대미술관(The Museum of Modern Art, MoMA, 모마)이 아시아나항공과 협업해 인천-뉴욕 직항 노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10월 16일부터 2024년 2월 29일까지 아시아나항공 공식 웹사이…

박민수

LG유플러스, 무너×여자아이들 소연 이색 컬래버로 MZ세대 공략

인기 캐릭터와 협업, 새로운 브랜드 마케팅 트렌드로 급부상… 재미와 공감 모두 잡아

기업들이 재미와 감성을 추구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캐릭터를 활용한 이색 컬래버를 앞다퉈 선보이며 새로운 트렌드를 일으키고 있다최근 국내 기업들이 상품 및 서비스를 강조하기 위해 모델을 앞세우는 전통적인 광고나 마케팅 활동을 넘어서, 소비자에게 브랜드 가치 및 색…

아트앤컬처

한국PR협회, 제31회 한국PR대상 공모

올해의 PR인상, 올해의 PR기업상, 올해의 홍보대사상, 특별상 함께 선정

 한국PR협회(회장 김주호)가 성공적인 PR 사례와 우수한 PR인을 발굴해 시상하는 2023년 한국PR대상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31회를 맞는 한국PR대상은 1993년 시작돼 PR의 가치 향상과 PR 산업 확대, PR 활동의 질적 향상을 추구하…

박민수

피겨퀸 김연아 ‘애드아시아 2023 서울’ 홍보대사 위촉

스포츠마케팅 부문 홍보대사로 위촉… 위촉식은 8월 17일(목) 진행

애드아시아 2023 서울(AdAsia 2023 Seoul) 스포츠마케팅 부문 홍보대사 김연아 김연아 전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선수가 ‘애드아시아 2023 서울(AdAsia 2023 Seoul)’ 홍보대사로 선정됐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조직위원회…

박민수

유토이미지와 산돌구름 대규모 협업… 한국웹에이전시협회 회원사 선착순 100개 기업 특별 프로모션 진행

 개인 및 기업이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디자인소스를 제작·유통하는 비비트리와 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한 산돌이 함께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웹에이전시 회원사 가운데 선착순 100개 기업 한정으로, 유토이미지의 인기 상품인 베이직 자사·납품…

박민수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콘퍼런스 개최, 글로벌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분야 리더 한자리에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리부트!(REBOOT!)’를 주제로 40여 개 세션 열려

 문화체육관광부와 부산광역시가 후원하는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조직위원장 박형준 부산시장)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리부트!(REBOOT! 팬데믹 이후 새로운 전략으로 다시 시작)’를 주제로 마케팅·광고·디지털 콘텐츠 분야 최신 동향을 살펴보는 콘퍼런스를 …

박민수

JBL, 브랜드 앰버서더 박재범과 함께 ‘Dare to Discover’ 캠페인 선보여

JBL, 브랜드 앰버서더 박재범과 함께 Dare to Discover 캠페인 선보여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은 한국 대중음악을 대표하는 월드 아티스트, 프로듀…

아트앤컬처

JBL, 박재범을 JBL의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

박재범과 JBL의 협업 파트너십,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 선사할 것으로 기대

JBL, 박재범을 JBL의 새로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 브랜드가 한국 대중음악을 대표하는 월드 아티스…

박민수

AKQA, 칸 라이언즈 그랑프리 및 금상 수상

칸 라이언즈 디지털 크래프트 부문 그랑프리와 금상 각각 수상

나이키와 AKQA는 세레나 윌리엄스(Serena William)의 27번째이자 프로 선수로서의 마지막 해를 기념하고자 AI와 고도의 머신러닝을 이용해 세레나가 챔피언 결정전에서 전에 없던 진화를 보여주는 모습을 그린 ‘진화는 결코 끝나지 않는다(Never Done Ev…

아트앤컬쳐

미래엔, A 디자인 어워드 2023서 골드·실버·브론즈 수상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수상하며 디자인 경쟁력 입증

미래엔, A 디자인 어워드 2023서 골드·실버·브론즈 수상 교육 출판 전문 기업 미래엔의 교과서와 참고서가 국제 디자인 공모전 ‘A 디자인 어워드 2023’(A’ Design Award & Competition 2023) 교육 디자인 부문에서 골드(G…

아트앤컬쳐

GS25, 와인25+와 와쌉이 만나 와인공구 잭팟 터뜨렸다

주류 스마트 오더 업계 최초로 진행된 동호회와의 협업에서 역대급 와인 판매량 기록

‘와인25+’ X ‘와쌉’과 공동구매 행사, 잭팟 터트리며 5일간 총 1만5000병 판매GS25가 운영하는 주류 스마트 오더 ‘와인25+’가 와인 공동 구매 행사 5일만에 1만5000병을 팔아 치웠다.‘와인25+’는 5월 8일 15시부터 12일까지 네이버 1위 와인 카…

아트앤컬쳐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