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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알콘, 배우 김유정 출연 프리시전 원 신규 캠페인 영상 공개

배우 김유정 출연해 2030 타깃 프리시전 원으로 긴 하루 촉촉한 눈 유지하는 메시지 전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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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알콘 비전케어 사업부(대표 방효정)는 알콘 프리시전 원 원데이 콘택트 렌즈의 새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그의 이름은 프린스 조넌’이라는 콘셉트로 총 3편에 걸쳐 공개된 새 캠페인 영상은 배우 김유정이 렌즈로 눈에 건조함을 느끼는 순간 촉촉함을 긴 하루 내내 지켜주는 프리시전 원 렌즈가 나타나고, 곧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프린스조넌은 긴 일상 속에서도 촉촉함을 유지하는 렌즈를 의인화한 것으로, 프리시전 원이라는 제품명을 친숙하게 표현해 더 눈길을 끈다. 영상 속 김유정은 초롱초롱한 눈빛을 보이며 프리시전 원을 통해 맑고 촉촉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는 점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알콘 프리시전 원은 2021년 3월 론칭한 실리콘 하이드로겔 원데이렌즈로 스마트 서페이스 기술을 적용해 렌즈 표면에 고함수 수분막을 형성, 촉촉함과 편안함을 오래 지속시키는 게 특징이다. ‘갓생’을 사는 2030들의 바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긴 하루를 보내면서도 촉촉하게 안구를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한국알콘 비젼케어 김혜영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프리시전 원’이라는 제품명에 프린스 조넌이라는 캐릭터를 부여해 소비자들이 더 친근하고 신선한 재미를 느낄 수 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필요한 순간에 나타나 렌즈로 건조했던 눈에 촉촉함을 선물하는 프린스 조넌처럼 프리시전 원 렌즈는 긴 하루 동안 촉촉함을 유지할 제품을 찾는 2030들이 선택할 렌즈”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알콘은 올 6월 김유정과 코미디언 엄지윤이 출연해 톡톡 튀는 노래와 유머러스한 연출로 대중의 관심을 모은 ‘촉촉함을 원해? 프리시전 원해’ 광고를 선보인 바 있다. 이 영상에서는 김유정이 촉촉함을 선사하는 여신으로 등장해 프리시전 원 렌즈의 촉촉한 특성을 전달했다.

신규 프리시전 원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및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공개됐으며, 한국알콘 유튜브 계정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 아트앤컬쳐 - 문화예술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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