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핑크 플로이드의 앨범 ‘The Dark Side of the Moon’ 발매 50주년 맞아 점등식 거행 > 엔터

본문 바로가기

엔터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핑크 플로이드의 앨범 ‘The Dark Side of the Moon’ 발매 50주년 맞아 점등식 거…

빌딩 꼭대기에 50주년 기념 회전 프리즘 스펙트럼 설치 예정

본문

32cbc92e8e4b231085c75d4d1fa69aa2_1679851316_0795.jpg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핑크 플로이드의 앨범 ‘The Dark Side of the Moon’ 발매 50주년 맞아 점등식 거행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SB)은 3월 24일(금)에 핑크 플로이드의 전설적 앨범 ‘The Dark Side of the Moon’의 발매 50주년을 맞아 유명한 오리지널 앨범 조형물의 특별 기념 버전을 건물 꼭대기에 설치하는 것으로 축하할 예정이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 트러스트(Empire State Realty Trust)의 회장이자 사장 겸 대표이사인 앤서니 E. 말킨(Anthony E. Malkin)은 “건물로서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그러한 것처럼 ‘The Dark Side of the Moon’은 세계가 인정하는 상징적인 앨범”이라고 하면서 “3월 24일에 전 세계의 수많은 핑크 플로이드 팬들과 함께 이 기념비적인 날을 축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1973년에 발매된 ’The Dark Side of the Moon’은 세계적으로 4500만 장 이상이 판매된 역사상 최고의 베스트셀러 앨범 중 하나이다. 이 앨범은 혁신적인 제작 기법과 독창적인 악기 사용으로 찬사를 받고 있으며, 50년 동안 수많은 아티스트에게 영향을 주었다.

핑크 플로이드는 2023년에 리마스터링된 앨범의 CD와 게이트폴드 비닐 그리고 오리지널 5.1 믹스와 리마스터링된 스테레오 버전이 담긴 블루레이 + DVD 오디오가 포함된 디럭스 박스 세트를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디럭스 세트에는 Atmos 믹스가 담긴 새 블루레이 디스크, “The Dark Side of the Moon - Live at Wembley Empire Pool, London 1974”의 CD와 LP 버전, 160쪽의 하드커버 사진집, 악보집, 7인치 싱글 복제판, 기념품 등도 포함될 예정이다.

조형물은 일몰 시간에 점등되며 뉴욕시 전역에서 볼 수 있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캠을 통해 온라인으로도 감상할 수 있다. 핑크 플로이드와 ‘Dark Side of the Moon’ 발매 50주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다. 다이내믹 조명의 고해상도 B-roll은 여기(https://bit.ly/3z4mBT4)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타워 조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트앤컬쳐 - 문화예술신문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