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검색결과

전체 4 건

CGV ‘2022 앤어워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등 3관왕 수상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부문에서 문화/예술, 디지털콘텐츠, 운송 등 3개 분야 수상

왼쪽부터 강남 미디어폴 아트스케이프, 괴이, BMW i4 M50 옥외 광고 CGV가 1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국내 최대 디지털 광고 시상식인 ‘2022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 Award)’에서 3관왕에 올랐다…

아트앤컬쳐

메타브레인 ‘웹어워드 코리아 2022’ 6개 부문 수상

메타브레인 ‘웹어워드 코리아 2022’ 출품작 모두 수상

메타브레인의 출품작들, 6개의 출품작 모두 수상했다 메타브레인은 20일 서울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웹어워드 코리아 2022에서 ‘미원’ 공식사이트로 통합 대상을 비롯해 6개 분야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관 웹어워드 코리아는 …

아트앤컬쳐

매일유업,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2관왕 영예

‘우유안부’ 캠페인 영상으로 크리에이티브 스트레티지, 온라인 영상 부문 각각 은상, 동상 수상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28일 2022 대한민국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 스트레티지, 온라인 영상 부문에서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대한민국광고대상은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최하는 한국 광고계 최고 권위의 광고상이다. 시상식은 12월 2일 열린다. 매일유업은 올해 초 공개한…

아트앤컬쳐

흥국에프엔비, 사상 최대 규모 ‘2022 서울카페쇼’ 참가

흥국에프엔비 브랜드 ‘흥국 Hmade’, ‘오늘의일상’, ‘테일러’ 등 ‘2022 서울카페쇼’ 참가

흥국에프엔비 대표 제품 농축액 카페 토털 솔루션 기업 흥국에프엔비가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코엑스에서 사상 최대 규모로 열리는 ‘2022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흥국에프엔비의 프리미엄 카페 솔루션 브랜드 ‘흥국 Hmade’는 카페를 운영하는 관계자나 예비…

아트앤컬쳐
게시판 전체검색
다크모드